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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 해상운임 인상으로 인하여 지오무빙 해외이사 비용 인상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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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ileen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1-21 2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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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운임 mRNA 기술로 ‘암 백신’ 만들어지나✔️ 코로나 백신을 만들던 회사들, 같은 기술을 이용해 암 백신을 만들고 있다고독일의 바이오엔테크는 미국의 화이자와 함께 코로나19 백신을 만들었던 회사로 최근 코로나19 백신에 사용했던 mRNA 기술 이용한 폐암 백신 만들어 미국, 영국 등 7개국 임상 돌입암 치료제 기존에 있었으나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암 백신은 상용화된 적이 없음앞 사망률 압도적 1위가 폐암이라 특히 주목 / 폐암 유독 재발이 높아 재발 방지가 중요 -&gt백신에 성공하면 치료뿐 아니라 재발 방지에 진전mRNA 방식은, 진짜 바이러스를 넣는 게 아니고, 코로나19 바이러스하고 비슷하게 생긴 걸 우리 몸이 알아서 만들 수 있도록 일종의 해상운임 설계도를 인공적으로 합성해서 몸에 넣어줌, 우리 몸 안에 바이러스와 비슷하게 생긴 것들이 만들어짐, 우리 몸은 이상함 감지하고 항체가 만들어지게 되고 항체가 한 번 생기게 되면, 진짜 바이러스가 들어왔을 때도 이미 몸에 생긴 항체가 우리 몸이 알아서 잘 싸울 수 있도록 함암세포가 사실 정상 세포하고 굉장히 비슷하게 생겨서 암 치료의 큰 걸림돌, 그런데 유전자 분석을 해보면 암세포는 일종의 좀비 단백질 성분이 일부 포함되어 있음 이걸 잘 찾아내서, 이렇게 생긴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만들라는 mRNA를 몸 안에 넣어주는 것, 그러면 가짜 암세포가 만들어지게 되고 이상하게 생각한 몸에서 자연스레 항체생겨 암에 대한 저항성 생길 수 해상운임 있지 않겠냐를 기대하는 것물론 상용화까지 시간 오래 걸릴거라 예상하지만 일부 희망적인 성과들이 있음모더나의 경우, 흑색종이라고 피부암과 관련한 mRNA 백신을 개발 중 -&gtmRNA를 투여하고, 기존 항암제와 같이 6개월 동안 써봤더니 암이 재발하거나 사망하는 위험이 거의 절반 가까이 줄었다는 초기 임상 결과를 발표 모든 암 종류에 적용이 가능한 기술이기 때문에 암 치료에 있어서 굉장히 획기적인 연구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 우리나라 기업들도 이런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mRNA를 이용한 다양한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겠다고 열심히 개발 -&gt성공한 데 아직 없음정부에서도 내년도 예산안에 mRNA 백신 개발과 관련한 정부 지원을 반영​출처 이투데이미국채 장단기 금리역전 2년만 해소✔️ 미국 장단기 해상운임 채권 금리가 다시 정상화보통 시장에서는 만기 10년 이상을 장기채, 3년 이하면 단기채 /미 국채의 장단기 금리 차이를 볼 땐 통상 10년물과 2년물의 금리 차이만기가 길면 금리 높고, 짧아질수록 금리가 낮은 게 정상 / 하지만 특수한 상황에서는 반대로 비정상적인 일도 발생, 2022년 7월부터 미국의 장단기 금리가 역전 / 앞으로 경기가 계속 좋아진다면 물가도 많이 오를 테니 장기채는 그만큼 이자를 많이 줘야 함. 결국 경기가 좋을수록 장단기 금리차는 벌어지게 됨 / 반대로 금융위기이거나 경제가 불황일 때는, 자금을 빨리 조달하는 게 중요해서 단기금리가 급상승하기도 함한편으로, 앞날이 불투명하니 안정적인 장기채에 수요가 몰려서 장기채 금리가 떨어지면서 해상운임 장단기 금리차가 좁아지기도 함 그렇게 좁아지다 역전이 되는 건 그만큼 앞으로 경기가 안 좋아질 것 같다는 심리가 큼 / 코로나19가 시작됐을 때 잠시 장단기 금리가 역전됐지만, 곧 기준금리를 크게 낮추면서 정상화, 이후 물가가 오르고 기준금리 인상이 임박하면서 역전하기 시작해 25개월째 역전돼 있는 상태에 있다가 미국시간으로 28일 2년물 미국채금리는 3.83%, 10년물 국채금리는 3.84%로 0.1%P 차이를 보이며 정상화출처 조선일보✔️시장, 불안 요소가 사라졌다는 거야장단기 금리가 역전됐다가 정상화된 이후 비로소 침체가 시작되는 게 그동안의 경험경기 침체인지를 판단할 때는 통상 경제성장률이 2분기 연속으로 마이너스를 보이면 침체로 보는데, 과거 미국의 11번의 경기침체 중 10번이 장단기 금리가 역전됐다가 해상운임 정상화되는 시기에 발생 이번에는 좀 다를 것이라는 해석들도 있음 -&gt과거에 비해 채권시장의 구조가 달라졌기 때문에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가계 주택구입과 기업 투자 확대를 위해 장기채를 사들이면서 장기채 금리가 많이 낮아진 상태 / 연기금과 보험사들도 장기채 보유량을 늘리는 추세라, 이전보다 장기 금리가 낮게 형성되는 상황 / 물가를 잡기 위해 짧은 기간 안에 기준금리를 급격하게 올린 후 장기간 유지되다 보니 단기금리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상황장단기 금리가 역전된 것이 물론 좋지 않은 신호임은 맞으나, 경기 예측력은 이전만 못 해졌다는 분석​美동부 항만 파업으로 해상운임?물가 오를까?✔️ 해상운임이 다시 또 오를 수도 있다고미국 동부 쪽 해상운임 항구 노동자들이 파업 예상지난 달인 7월 초에 고점을 찍고 해상운임 좀 내려가고 있는데 미국 항구 노동자들의 파업이 변수운임비 올라가면 상품의 가격을 올리게 되고 물가가 오르기 때문, 물품을 제시간에 전달하지 못하면 해상 보험료가 확 오르기도 함, 동부 쪽에 적체 현상이 생길 거 같으면 다른 우회 항로를 찾아야 함​✔️ 파업하는 이유는임금인상과 고용보장사측 시간당 1달러의 임금 인상을 제안, 노조 측은 시간당 5달러 인상을 요구2년 전, 서부 쪽에서도 임금인상을 두고 갈등, 당시에 1년여 협상으로 2028년까지 순차적으로 32%까지 임금을 올리는 안 -&gt동부 쪽 노동자들도 우리도 서부 쪽처럼 임금인상을 많이 해줘야 한다는 입장당장 파업에 안 들어간다고 해도 해상운임 협상 과정에서 동부 쪽 터미널 적체 현상은 가능성이 높음고용보장 문제가 해결이 더 어려울 수도 있음요즘 물류 업계의 핫 이슈가 항만 자동화 ->사측은 항만 터미널에 자율 주행 무인 차량을 도입하고 자동화 크레인을 도입하려 함 -&gt생산성 오르고 인건비 줄일 수 있어 강력 추진 / 노조측, 자동화가 진행되면 될수록 일자리가 사라지게 되고, 고용 안정성도 떨어질 거기 때문에 강하게 반대 ->꽤 오래전부터 이걸 두고 갈등 중사측과 노조 측에서 맺은 계약이 9월 말까지인데, 새로운 계약 잘 안되고, 파업 가능성 높은 상황​​​​손경제 플러스 손경제 상담소 배너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