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우 구매 더 크게, 더 비싸게…삼성·LG의 TV는 ‘대대익선’
페이지 정보
본문
인스타 팔로우 구매 - 인스타 팔로우 구매
인스타 팔로우 구매 올해 글로벌 시장 5.8% 축소 전망중국 업체들의 점유율 맹추격 속매출 우위 삼성·LG “주도권 강화”100인치 이상급 수요엔 양사 이견차세대 ‘마이크로 LED’ 양산 숙제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 참가한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초대형·프리미엄 TV’로 시장 주도권을 잡겠다고 밝혔다. ‘한 대를 팔아도 더 큰 TV를 팔겠다’는 것으로, 수익성이 높은 초대형 제품을 통해 얼어붙은 TV 시장에 돌파구를 찾겠다는 전략이다.정강일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 이전글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47번째 메이저 4강’ 새 역사 쓴 조코비치 23.09.07
- 다음글스레드 좋아요 구매 소형 모듈러주택 선보인 LG전자, 유럽 ‘빌트인 가전’ 시장 노크 23.09.07